
0003773388_001_20250813152013103
가수 전소미가 두 번째 EP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전소미는 지난 11일 EP Chaotic & Confused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CLOSER’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선보였다. 발매 직후 앨범은 아이튠즈 톱 K팝 차트 3위, 애플뮤직 톱 앨범즈 대한민국 4위, K팝 부문 5위에 오르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뮤직비디오 역시 전 세계적으로 반응이 뜨겁다. 공개 직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4위, 대한민국 7위를 기록했으며,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QQ뮤직에서도 뮤직비디오 대한민국 차트 13위, 트렌딩 차트 10위에 진입했다.
타이틀곡 ‘CLOSER’는 션 킹스턴(Sean Kingston)의 히트곡 ‘Beautiful Girl’을 샘플링한 스터터 하우스 스타일의 트랙으로, 감각적인 무드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공존한다. 점점 고조되는 전개와 웅장한 사운드가 곡의 몰입도를 높이며, 전소미만의 세련된 보컬 매력이 돋보인다.
뮤직비디오는 앨범명처럼 혼란과 격정을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분열과 융합을 반복하는 내면의 변화를 표현한 장면들과 성숙해진 전소미의 연기,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전소미는 ‘CLOSER’를 통해 국내외 무대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더블랙레이블